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중년여성모발이식 VS 중년정수리부분가발 그것이 문제로다!


요즘 탈모는 나이와 상관없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그만큼 어느 연령대에서나 공공의 적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생활에 불편함을 끼치곤 합니다. 특히 중년층부터는 다량의 머리카락이 빠지는 상황이 발생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래서 탈모 발생 연령층에서도 중년과 노년층이 큰 비율을 차지한답니다. 보통 정수리 부위부터 탈모가 나타나는 경우가 많고 호르몬이나 스트레스 문제 등으로 발생하며 간혹 복합적인 요인에 의해 생기기도 합니다. 그렇디에 어느 위치에서 탈모가 시작하느냐에 따라 치료 방법에 천차만별로 나눠지기 때문에 원인과 상태를 잘 파악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탈모를 가리기 위해 다양한 해결 방법을 모색하게 되는데요, 그중 가발은 간편하고 빠르게 탈모 부위를 가릴 수 있으나, 계속해서 관리해줄 필요가 있고 유지 가능한 기간이 짧아 주기적으로 바꿔줘야 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또한, 통풍이 잘되지 않아 운동을 하거나 습기가 많은 여름철에 땀이 날 경우 두피에서 나오는 노폐물들이 빠져나오지 못하고 쌓이게 되어 탈모가 더 심해지는 상황이 생길 수 있어서 주의가 필요합니다.




이러한 단점을 근본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바로 모발이식인데요. 이는 원하는 부위에 이식을 받을 수 있으며 오랜 기간 유지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으며 여러 종류오 나눠져 있기에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그러나 과도하게 하더나 본인 상태에 적합하지 않은 방법을 선택한다면 결과가 안 좋게 나타날 수 있어 어떠한 방법을 톹ㅇ해 이식을 진행하면 좋을지 병원을 내원해 충분한 상담을 거친 뒤 결정하는 것이 올바른 방법입니다.




만약 탈모가 정수리에 나타나 모발이식이 필요한 상황일 경우엔 어떤 방법을 선택하는 것이 좋을까요? 정수리 탈모로 고민이신 중년 분들께 그 방법을 소개해 드리려 하니 지금부터 주목해 주세요!




정수리 탈모의 해결책 바로 정수리모발이식입니다. 여성분들은 선천적인 이유로 탈모가 오시는 분도 있으나 후천적인 환경적 요인으로 인해 발생하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개개인의 탈모 원인에 맞는 맞춤 모발이식을 진행하는 것이 매우 중요한 포인트인데요. 더불어 기존 모발은 건드리지 않고 잘 보존하며 그 사이사이에 섬세하게 이식해야 기존 모발과 이식한 모발이 조화를 이루면서 촘촘하고 볼륨감 있는 정수리 모발이식을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이를 위해 정교한 마이크로 이식으로 가르마 사이사이 빈 부분까지도 꼼꼼히 이식을 진행하게 됩니다. 또한 채취 및 분리, 이식 과정이 동시에 진행되기 때문에 높은 생착률이 보장될 뿐만 아니라 정수리 볼륨업 효과가 나타날 수 있답니다. 덧붙여 정수리볼륨업모발이식은 회복 기간이 필요하지 않으므로 모발이식을 받는 다음날부터 본래의 일상생활을 보내실 수 있다는 장점을 갖췄습니다.



모발이식 후에는 탈모가 재발하는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관리를 해주셔야 합니다.


① 헤어셀S2 - 두피 주위 자기장 형성으로 모낭세포를 활성화해 탈모 치료와 증모를 유도합니다.

② 두피재생레이저 - 근육내의 미토콘트리아 자극으로 콜라겐 생성을 촉진시켜 상처 치유력을 높여줍니다.

③ 메조테라피 - 발모 효과가 있는 약물을 모근에 직접 주사해 모발 생성을 촉진시켜 모근을 건강하게 해줍니다.


병원 내에서의 정기적인 검진이나 관리도 필요하지만 스스로 관리하는 것도 매우 중요하므로 머리를 감은 후 꼼꼼하게 말려주는 등 일상 속 관리를 꾸준히 하셔야 모발의 생착률을 높일 수 있으니 안내드리는 주의사항을 숙지하여 철저하게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히 알아보지 않고 무작정 모발이식을 받게 되면 여러 문제가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사전에 신중히 알아보셔야 한답니다. 따라서 체계적인 모발이식과 사후관리 과정 모두 완벽하게 갖추고 있는 곳을 선택하는 게 좋습니다. 저희 압구정드림헤어라인은 위 조건을 갖춘 곳으로, 10,000건 이상의 임상경험을 통해 다양한 케이스를 경험해 온 병원입니다. 그만큼 모발이식의 높은 숙련도를 갖춰 어떠한 케이스라도 모발이식이 가능하며 결과가 좋은 방향으로 나타날 수 있답니다. 부모님께 드릴 올해 추석 선물, 압구정드림헤어라인에서의 모발이식을 고려해보세요!



↑위 이미지를 클릭 후 올댓여성 모발이식 이벤트를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