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의 인상을 판가름하는 건 눈의 영향이 크죠. 눈을 뒷받침하는 존재라고 할 수 있는 눈썹은 모양이나 두께가 어떤지에 따라서 부드럽거나 차갑거나, 또는 날카로운 인상을 남길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정기적으로 눈썹을 정리함과 동시에 메이크업을 통해 눈썹의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답니다.
하지만 눈썹을 그리는 것은 한계가 있습니다. 눈썹의 전체적인 모습이 얇거나 짧다면 자칫 어색함을 줄 수 있기 때문인데요. 이를 보완하기 위해서 최근에는 눈썹모발이식을 위해 병원으로 찾아와주시는 분들이 증가되고 있어요.
절개를 하는 모발이식은 회복 기간도 꽤 걸리지만 수술 자체에 부담감이 생길 수 있는데요. 이점을 고려한 눈썹 무삭발 비절개모발이식은 삭발이나 절개를 하지 않은 상태에서 적절한 길이의 모발을 채취 및 이식하는 방법을 뜻합니다. 무삭발 비절개 방식은 그대로 가져가면서 이식할 때는 절개 방식의 장점을 보여주는 거죠. 또한 한 방향으로 쏠리지 않고 털의 각도와 방향 등에 맞춰 이식을 해야 하기 때문에 세밀하게 진행해야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럼 어떤 경우에 눈썹모발이식을 받는지 몇 가지 사례를 확인해보도록 할게요!
옅은 눈썹을 가진 첫 번째 사례입니다. '모나리자 눈썹'이라고 할 수 있을 만큼 매우 흐릿한 모습의 눈썹을 갖고 계셨던 A씨입니다. 눈썹은 얼굴에서 이미지를 결정하는 데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만큼 눈썹이 소실되거나 적으면 고민을 할 수밖에 없답니다. 그래서 A씨 인상에 어울리는 눈썹 모습을 모색하고 환자분 의견에 맞춰 모발이식을 진행했는데요.
다음으로 두 번째 사례입니다. B씨는 눈썹모가 어느 정도 있는 편이지만 얇고 눈썹 색이 옅기 때문에 지금보다 더 길고 두꺼운 눈썹으로 개선하고 싶다며 고민을 털어놓으셨던 분이었습니다. 얇은 눈썹은 섬세함과 여성스러움을 줄 수 있으나 눈이 크다면 어울리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 사례의 주인공 C씨는 짧은 눈썹모가 고민이었던 분입니다. 짧은 눈썹은 귀여운 느낌을 줄 수 있지만 얼굴형에 맞지 않으면 어색함이 느껴질 수 있습니다. 때문에 이목구비를 잘 따져가면서 디자인하는 것이 중요하죠. 여성은 메이크업을 하는 사람들이 많은 만큼 본인이 원하는 눈썹 형태가 있을 텐데요. 환자분의 의견과 의료진의 견해를 맞춰 모발이식을 한 뒤에는 본인만의 매력을 더 발휘할 수 있게 된답니다. 이 같은 사례자 분들과 본인의 모습이 비슷하다고 생각이 든다면 눈썹모발이식을 받아보셔도 좋습니다.
눈썹 비절개 모발이식은 삭발과 절개 과정이 필요치 않기 때문에 오전 수술 후 오후에 바로 출근 가능할 만큼 회복 기간이 짧습니다. 바쁜 하루를 보내고 있는 직장인분들께서도 부담 없이 받아보실 수 있을 정도죠. 또한 펀칭 수를 최소화하고 적절한 길이의 모발만을 채취하기 때문에 통증은 거의 느껴지지 않는답니다. 사람들의 얼굴형은 각자 다르다는 점에 있어 개인별 얼굴형을 고려해 이식을 하는 게 중요한데요. 이점을 맞춰 이식하게 되면 선명하고 깔끔한 이목구비를 완성할 수 있으며 90마이크로 이하의 모발만을 선별 후 이식하기 때문에 보다 자연스럽습니다. 이로써 풍성하고 근사한 눈썹을 완성할 수 있는 거랍니다.
어색하고 흐릿한 눈썹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고 계신다면 압구정드림헤어라인을 찾아주세요! 기존에 있던 모발에 큰 손상을 주지 않고 이식하는 것이 중요한데, 본원은 10,000건 이상의 임상경험을 경험하면서 위와 같은 사례들 외에 다양한 케이스를 봐왔기 때문에 개개인 맞춤형으로 꼼꼼히 디자인해드릴 수 있습니다. 정교한 눈썹모발이식과 더불어 가끔씩 눈썹을 다듬는 등의 관리를 해주신다면 자연스럽게 채워진 눈썹을 만나보게 되실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