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머리숱이 없는건 아닌데, 선천적으로 얇은모발관리법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희 압구정드림헤어라인에게 문의 온 한가지 질문을 바탕으로 이야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남성분들은 각자가 원하는 헤어스타일이 하나쯤 있으실 법합니다. 그러나 모든 헤어 스타일링은 모발의 양과 깊은 연관이 있어 머리카락이 빠지지 않도록 상시 관리해 줘야 하는데요.

지금 본인의 머리를 살짝 잡아보면 머리숱이 많은지, 적은지를 아실 수 있으실 거에요. 모발의 양이 많고 두께가 굵은 데다가 윤기까지 흐른다면 원하는 헤어 스타일링을 하기에 가장 최적화된 머리카락을 갖고 있다고 생각하셔도 좋아요. 그러나 모발이 얇다면 어떤 문제점이 있을까요?

 

 

위의 문의하신 분은 선천적으로 머리카락이 굉장히 얇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다양한 머리스타일을 해도 부족함이 느껴지고 아버지의 경우 탈모가 많이 진행되어 빠른 시일 내로 관리를 시작하고 싶다고 하셨답니다. 탈모 진행이 심해질수록 머리가 완전히 벗겨지는 남자 탈모 특성상 모발의 문제가 생겼을 때 하루라도 빠른 대처가 필요한데요. 그렇다면, 선천적으로 얇은 모발인 질문자분도 관리가 가능할까요? 어떤 관리를 받으면 좋을지 계속해서 알아보도록 합시다!

 

 

탈모가 진행 중일 때는 탈모약을 먹는 등의 기본적인 두피 및 탈모관리가 중요하긴 하나 기본적인 관리로도 안될 시 비수술적 프로그램을 받아보시면 되는데요~ 이 치료의 핵심은 모발을 다시 건강하게 만들어 탈모를 늦추는 것으로서 증상 초기에 진행한다면 모발이 다시 자라는 모습을 이른 시일 내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만큼 탈모가 시작된 지 얼마 안 됐을 때는 관리만으로도 충분히 개선할 수 있다는 이야기입니다.

 

 

그러나 모든 사람이 똑같은 방법으로 치료를 받으면 효과가 미미하게 나타나는 등 문제가 생길 수 있기 때문에 개개인의 두피와 모발상태에 적합한 맞춤 모발치료가 정말 중요한데요. 이를 진행하는 의료진의 숙련도도 체크하며 탈모치료 프로그램을 받는다면 건강한 모발을 금방 만나게 될 수 있답니다. 그럼 비수술적 탈모 치료법으로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압구정드림헤어라인의 탈모치료 프로그램 3가지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헤어셀S2
세포 전기학 이론을 토대로 개발된 것으로 두피 주위에 자기장을 형성하여 모낭세포를 활성화하고 미세혈관의 혈류량은 늘려 증모를 유도합니다. 더불어 미세순환 향상과 섬유아세포의 단백질 증가까지 촉진하므로 빠른 탈모 치료가 가능합니다. 이 관리를 진행하실 시 일주일에 1번씩, 약 12분 정도만 받으시면 됩니다.

 

 

👉🏻 두피재생레이저
탈모 방지 효과에 특화된 프로그램으로서 레이저의 파장을 이용해 섬유 아세포, 근육 내의 미토콘트리아를 자극하여 콜라겐 생성을 촉진시키고 상처 치유력 및 재생 기능을 높여주므로 원형탈모나 지루성피부염 등을 갖고 계실 때면 더 도움이 됩니다. 인체에 거의 해가 없는 특수 고주파가 적용되기에 모발 이식 후 많이 진행하는 치료 방법이며 메조테라피 시술 후 약리작용까지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 메조테라피
FNS라는 장비를 이용해서 발모 효과가 있는 약물을 두피에 직접 주사하여 모발의 생성은 촉진하고 퇴행을 늦춰주어 최종적으로는 모근을 건강하게 만들어 줍니다. 깊이 조절이 가능한 멸균 니들을 사용하기 때문에 통증이 거의 느껴지지 않고 두피의 진피층을 자극해서 치료 효과를 높여줍니다. 이 시술은 미세혈관의 혈액순환을 촉진시키고 모낭에 집중적으로 영양을 공급해 주기에 모낭의 쇠퇴를 지연시키는 등 탈모 개선 효과가 뛰어난 치료방법입니다.

 

 

1:1 개인별 맞춤 두피케어에 최적화된 병원, 압구정드림헤어라인! 본원은 두피관리·탈모치료·모발이식·헤어라인까지 탈모환자를 위한 토탈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탈모중점병원인데요. 앞서 소개해드린 HTT 시스템으로 두피에 혈액순환 증가 및 영양성분 증가로 모발 밀도를 개선하여 풍성한 모발을 바꾸어 드림을 약속드립니다^^💛

저희 압구정드림헤어라인은 모든 사람들이 탈모 걱정 없는 그날까지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이 발전해 나갈 테니 상태가 지금보다 악화되기 전에 본원에서의 빠른 대처로 탈모를 극복하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